이종기 목사, 성결복음선교회 이사장 취임

성결복음선교회 제4대 이사장으로 이종기 목사(남군산교회 원로)가 취임했다. 성결복음선교회는 지난 8월 4일 남군산교회에서 이사장 이취임식을 열고 리더십을 교체했다. 이날 제3대 이사장이었던 이재창 목사(부개제일교회 원로)가 이임하고 이종기 목사가 제4대 이사장에 취임했다.

이재창 목사는 이임사에서 “무엇보다 성결운동의 중요성이 강조되는 이 때에 이종기 목사님께서 차기 이사장을 맡아주셔서 마음 편하게 떠날 수 있게 되었다”며 “성결복음선교회를 위해 기도하겠다”고 인사했다.

새 이사장 이종기 목사는 “중요한 책임을 맡게 되어 오직 하나님의 뜻에 순종하는 마음으로 이사장의 직책을 받고자 한다”며 “성결복음선교회의 사역을 통해 성결복음이 널리 알려지고 모든 사역자와 성도들이 성결의 은혜를 체험하는 거룩한 역사가 일어나기를 소망한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날 추대식은 신성철 목사의 인도로 선교회 총무 이택규 목사의 기도, 이사장 이취임식 등으로 진행되었다.

한편 성결복음선교회는 1998년 ‘성결의 복음을 땅 끝까지!’를 표어로 설립된 단체로 서울신학대학교 성결운동, 성결방송국을 통한 방송선교, 인터넷 성결목회연구원, 성결복음 문서선교, 성결복음 해외선교지원 등의 사역을 이어오고 있는 총회 사회선교단 소속 선교기관이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