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부, 포스터·특별자료 제공

총회 교육부(부장 장병일 목사)는 오는 7월 12일 교회교육주일에 활용할 수 있는 포스터와 특별자료를 제공했다.

교육부는 교회교육주일에 시행할 수 있는 포스터(JPG), 모바일 포스터(PDF), 계절교육 주제문, 계절교육 주제PPT, 계절교육 세팅 매뉴얼 등을 온라인으로 배포했으며 특별히 계절교육을 잘 준비할 수 있는 캠페인 영상 ‘우리는 합니다’를 광고 시간에 상영하여 온 성도가 함께 계절교육에 대한 의지를 다지고 다음세대에게 재림의 비전을 전하도록 했다.

교육부장 장병일 목사는 “코로나19 이후의 교회교육은 많은 변화를 겪어야 한다”며 “교육부는 다각화된 영상자료와 콘텐츠를 업로드하여 어려운 환경에 처한 교회에서 계절교육을 잘 진행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말했다.

장 목사는 또 “올해 계절교육의 주제인 ‘재림’은 코로나19 이후의 시대에 꼭 맞는 주제”라며 “특별히 여름시즌에 국한하지 않고 언제든지, 어떤 방식으로든지 교육하기를 바란다”고 당부했다.

2020년 교회교육주일 자료는 총회 교육국 홈페이지(www.eholynet.org)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한편 올해 성결한그리스도의몸BCM 계절교육은 ‘하나님 나라를 소망하는 사람들’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사중복음의 전도표제 중 ‘재림’을 주제로 삼아 혼란하고 불안이 고조되는 때에 예수님의 재림을 기억하고 하나님나라를 비전으로 삼는 신앙을 가르치게 된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