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회장 최성환 장로 선출

인천지역 장로협의회는 지난 5월 11일 인천시 소재 한 음식점에서 제24회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회장 최성환 장로(천광교회·사진) 등 새 임원진을 선출하고 지방회와 교회를 위해 적극 섬길 것을 다짐했다. 신임 회장 최성환 장로는 “회원들과 함께 인천지역 장로협의회를 잘 세울 수 있도록 많은 기도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 회장 최성환 장로.
이날 정기총회는 개회선언 후 회순채택, 경과보고, 감사보고, 회계보고 등 각종 보고가 순조롭게 진행됐다. 회의에서는 회칙 제13조 고문 및 지도위원에 자문위원을 추가하기로 했다. 자문위원은 인천지역 장로협의회 발전에 공헌한 장로 중에서 회장단의 추천으로 총회에서 추대하기로 했다.

또한 새 회기 사업계획과 예산안은 신 임원진에 맡겨 진행키로 했다. 인천지역 장로협의회는 이번 회기 순회예배 및 세미나, 은퇴장로 위로회 등을 계획 중이다. 또한 선교 및 구제, 임원 및 실행위원, 지도위원 및 자문위원 수련회도 개최할 계획이다.

이날 정기총회 전 열린 개회예배는 최성환 장로의 사회로 전 회장 최태동 장로의 기도, 인천서지방회장 윤영수 목사의 설교와 축도로 진행되었다. 축하의 시간에는 전국장로회장 강환식 장로가 격려사, 전 부총회장 윤완혁 장로와 전 전국장로회장 정진화 장로가 축사를 전했다.

다음은 임원명단.
회장/최성환(천광), 직전회장/김명재(십정동), 부회장/김영식(길) 이봉남(부평제일) 천종수(주사랑) 성경중(대부천) 오승교(예수생명), 총무/유문환(부평신촌), 김상배(부천샘물), 서기/김석진(서머나), 부서기/최환(전원), 회계/신진균(간석제일), 부회계/고선기(검단우리), 감사/이정환(길) 이한우(아름다운당미) 김기태(송현).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