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서지방, 8명 목사탄생
충북지방, 함기용 목사안수

충서지방 8명 목사 탄생

충서지방회(지방회장 조영래 목사)는 지난 4월 14일 홍성교회에서 목사 안수식을 가졌다.

이날 목사 안수식에서는 조재을(서산교회), 박병현 (서산교회), 진승일(대천교회), 김진모(대천제일교회), 김영국(마온교회), 고영광(홍성교회), 최정숙(은혜와진리교회), 변종순 전도사(은혜교회)가 안수를 받고 목사가 되었다.

이날 안수식은 예배와 성찬식, 서약과 안수례, 착의례, 축하의 시간으로 엄숙하게 진행되었으며, 지방회장 조영래 목사가 설교하고, 안수증서와 기념패 등을 증정했다.

또한 김차열 목사(석남교회)가 새 출발하는 새내기 목사들에게 축복기도하고, 류기성 목사(홍성교회)가  권면했으며, 박광훈 목사(서산교회 원로)가 축도했다. 

 

 

충북지방, 함기용 목사 안수

충북지방회(지방회장 연영민 목사)는 지난 4월 14일 목사 안수식을 가졌다.
이날 목사 안수식에서는 함기용 전도사(의림교회)가 안수받고 목사로서 첫 발을 내딛었다.

이날 안수식은 지방회 부회장 김성찬 목사의 집례로 예배와 성찬식, 서약과 안수례, 착의례, 축하의 시간으로 엄숙하게 진행되었다.

이날 지방회장 연명민 목사는 ‘아사주생(我死主生)’이라는 제목으로 설교했으며, 안수증서와 기념패 등을 증정했다.

축하의 시간에는 충주서감찰장 김성호 목사, 제천서감찰장 최종육 목사, 제천동감찰장 하영일 목사가 함기용 목사의 새출발을 축하하고 격려했다. 이어 코람데오 찬양단이 축가를 불렀으며, 임기택 목사(제천중앙교회 원로)가 축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