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들의 행복한 대학생활”

서울신학대학교(총장 황덕형 박사)는 지난 1월 16일 성결인의집에서 ‘2020 신입생 예비대학’을 개최했다.

이날 신입생 예비대학은 수시합격생에게 서울신대에 대한 자긍심을 고취하고 소속감을 불어넣어주기 위해 열렸다. 무엇보다 학과 교수와 선배들과의 만남을 통해 막막하게만 여겨지는 대학생활을 미리 맛볼 수 있다는 점에서 인기를 끌었다.

예비대학에는 약 150명의 신입생이 참석했으며 실용음악과 재학생들의 수준높은 연주로 시작되었다. 이후 황덕형 총장이 신입생들을 환영했으며 각 학과 교수들도 학과 소개로 신입생들을 반겼다. 학과 소개 후에는 조의행 교수(교양학부)가 특강으로 대학생활에 대한 설명과 대학생이 갖춰야 할 인성과 태도에 대해 강연했다.

조 교수는 서울신대의 특성과 함께 학교 규칙, 대학생으로서 누릴 수 있는 자유와 특권에 대해서도 강의했다.
강의 후에는 학과 선배들과 함께하는 점심식사로 선후배, 동기들 간 알아가는 시간을 보냈으며 이후 학과 교수 및 재학생과의 만남으로 각 학과별 특징과 커리큘럼, 졸업 후 진로에 대해 나눴다.

이날 예비대학에는 신입생들을 위한 경품도 푸짐했다. 학교 측은 무선이어폰 에어팟과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 학교 기념품 등 예비대학생들에게 다양한 선물을 전달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