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학년도 수시박람회 참가
24일부터 전국 순회 설명회

서울신학대학교(총장 노세영 박사)는 지난 7월 25일~28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린 ‘2020학년도 수시 대학입학정보박람회’ 참가해 대외홍보를 실시했다.

나흘 간 열린 박람회에는 입학처장 류연규 교수를 비롯해 입학처 직원들과 조교, 홍보대사들이 참석해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입학전형 안내와 진학상담을 진행했다.

직원들은 학생들의 성적에 맞춰 상담을 진행했으며 학생들로 구성된 홍보대사들은 최근 입시를 치러본 경험을 나누며 적극적으로 홍보에 동참했다. 올해 상담부스에는 약 300명의 학생들이 찾아와 상담을 받은 것으로 집계되었다.

서울신대는 수시박람회 이후로도 다양한 홍보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다. 오는 8월 24일 서울신대에서 수도권 학생 대상 설명회가 열리며, 31일에는 바울교회(신용수 목사), 조치원교회(최명덕 목사), 여주청소년수련원에서 동시에 설명회를 개최할 계획이다. 입학설명회 참가신청과 자세한 일정 확인은 입학처 홈페이지(www.ipsi.stu.ac.kr)에서 할 수 있다.

입학처장 류연규 교수는 “서울신대 홍보를 위해 지금까지 미션고교 채플지원, 찾아가는 입시 설명회와 모의면접, 전국 지방회 청소년 캠프 홍보 등을 진행했다”며 “8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대학입시 설명회에도 많은 관심과 참가를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서울신대 2020학년도 수시 모집지원 기간은 9월 6~10일이다. 모집정원은 총 400명(정원 내 모집인원 370명, 정원 외 모집인원 30명)이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