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사업·예산·조직안 등 마무리

전국장로회(회장 강환식 장로)는 지난 5월 9일 총회본부에서 제68회기 첫 실무임원회를 열고 총회 위임사항을 논의했다.

이날 전국장로회는 정기총회 회의록을 확정했으며, 고문과 지도위원, 자문위원 추대 및 협동총무 인선을 마무리 했다. 협동총무의 경우 지방회 추천이 안 된 곳은 일부 보완, 조정하기로 했다.

또한 장로회 수양회, 예성 장로회 교류, 장학 및 선교 등 이번 회기의 주요 사업과 예산안도 확정했다. 전국장로회는 또 특별사업으로 장로사진명감을 새로 발간하기로 했다. 2015년 장로명감 발간 이후 장로장립을 받은 신임장로가 많아 개정증보판을 발간하기로 한 것이다.

또 장로회 수양회는 8월 말 열기로 했다. 이날 실무임원회의 결의사항은 실행위원회에 보고한 후 최종적으로 인준을 받기로 했다. 첫 번째 실행위원회는 오는 6월 11일 대전 레전드호텔에서 열린다.

전국장로회는 이와 함께 각 위원회 조직 및 위원장 인선 작업도 완료했다.

수양회준비위원장에 전갑진 장로(주안교회), 사진명감위원장에 노성배 장로(임마누엘교회), 예성교류위원회장에 김용태 장로(서울제일교회), 선거관리위원장에 정성덕 장로(대천교회), 세미나위원장에 성병석 장로(상궁교회), 중보기도위원장에 권경식 장로(속초교회) 등을 선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