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복음으로 온전한 치유 받으라”

백송교회(이순희 목사) 제64차 성령콘퍼런스가 지난 2월 18~22일 대구 백송교회에서 열렸다.

이번 콘퍼런스는 ‘복음과 신유’라는 주제로 열렸으며 이순희 목사가 ‘자신 속의 악한 영들을 이기게 하는 복음’, ‘무한경쟁에서 벗어난 코람데오의 삶을 살게하는 복음’, ‘자아의 우상을 무너뜨리는 복음’, ‘영적인 불치병’, ‘교만을 치료하는 복음’, ‘우매함이 만든 무분별의 삶을 청산하게 하는 복음’, ‘애정결핍이 만든 이기심을 치료하는 복음’, ‘병든 언어를 치료하는 복음’, ‘뿌리 깊은 영성을 만드는 복음’ 등의 제목으로 말씀을 선포했다.

이순희 목사는 복음에 완전한 신유의 능력이 담겨 있음을 강조하면서, “오직 복음으로 주어지는 완전한 신유의 능력을 누리면서 성령의 열매를 맺는 삶을 살아야 한다”고 역설했다.

특히 이번 성령콘퍼런스는 대구를 비롯해 전국 각지에서 몰려온 성도들이 복음의 능력을 경험하며 “영과 혼과 육의 질병을 치료받고 성령의 강력한 임재를 경험했다”고 고백했다. 백송교회 성도들도 내가 만난 하나님을 간증했다.

한편 백송교회는 오는 3월 4~7일 보령백송수양관, 11~14일 인천백송교회, 18~21일 보령백송수양관에서 영적대각성 부흥회를 진행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