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송교회 제5차 가족치유부흥회

백송교회(이순희 목사) 제5차 가족치유부흥회가 설 연휴였던 지난 2월 4~8일 충남 보령 백송수양관에서 열렸다. 이번 부흥회 주제는 ‘천국에 뿌리 내린 가정’으로 이순희 목사가 4박 5일간 집회를 인도했다.

이순희 목사는 총 9번의 집회를 통해 “세상의 상처를 딛고 하나님이 디자인하신 가정으로 회복할 것”을 강조했다. 이 목사는 “하나님은 가정의 뿌리를 천국에 두고 천국의 기쁨을 누리도록 만드셨다”며 “가정의 회복이 곧 하나님 나라의 회복”이라고 강조했다.

또 그는 “그러나 오늘날 많은 가정이 천국에 뿌리내리지 못하고 지옥에 뿌리를 내리고 살아간다. 지옥에서부터 풍겨오는 분노와 미움, 원망과 불평, 분쟁과 다툼이 가득한 가정이 너무도 많다”며 “천국에 뿌리 내린 가정을 세우고 우리의 가정을 천국으로 만들도록 더욱 기도하고 말씀에 집중해야 한다”고 강조했다.

이 목사는 이번 집회에서 ‘독을 품은 부모, 복을 품은 부모’, ‘골방에 숨겨둔 가족 트라우마 치료’, ‘부모의 귀에는 들리지 않는 자녀의 아우성’ 등의 강연으로 가족 특히 부모와 자녀 간의 갈등 해소 방법을 제시했다. 또 ‘가족 우울증의 맥을 끊어라’, ‘가정 배후의 악한 영들과의 전쟁’ 등의 말씀으로 성경에 근거해 영적 전쟁에서 승리하는 방법도 제안했다.

이 목사는 ‘영통, 소통, 형통의 가정 세우기’, ‘천국을 유통하는 부부’, ‘살리는 사랑, 죽이는 사랑’ 등의 말씀도 선포했다. 또 부흥회에서는 매일 백송교회 성도들이 회복된 가정에 대한 간증으로 은혜를 나눴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