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서/서울강서/인천중앙/광주동 남전도회

 

서울서지방 남전도회 제57회 정기총회
새 회장에 김재성 안수집사 선출

서울서지방회 남전도회연합회 제57회 정기총회가 지난 1월 27일 은평교회에서 열려 새 김재성 안수집사(은평교회 ·사진)를 선출했다.
이날 총회에서 서울서지방 남전도회는 작은교회나 남전도회 미조직 교회를 순회하여 예배를 주관하고 지회가 함께 기도하고 격려하기로 했다. 교회개척, 병원선교 등 선교사업을 벌이기로 했으며, 남전도회 재정과 기금을 가급적 정기 예금이 아닌 적금 등에 예치하는 방안을 간구하기로 했다. 
총회에 앞서 베트남 이영해 선교사와 양주교회(제형현 목사) 새움교회(정상배 목사) 등에 선교비를 전달했다. 또 다음세대 2명에게 장학금도 지급했다. 이 밖에 역촌교회와 은평교회 남전도회에 모범지회 및 모범 전도위원으로 시상했다.
개회예배는 김재성 안수집사의 사회와 전 회장 김동길 장로의 기도, 지방회장 서도형 목사의 설교, 남전도회전국연합회 부회장 유춘 장로의 격려사, 유승대 목사(은평교회)의 축도로 진행됐다. 
부회장/박철준 장로(일산교회) 김옥식 장로(아현교회) 총무/김민균 장로(은평교회), 서기/김용보 집사(대광교회), 부서기/정병춘 안수집사(증가교회), 회계/김승철 안수집사(일산교회), 부회계/오민택 집사(세현교회), 감사/안도출 장로(북아현교회) 이범세 집사(청암교회).

서울강서지방 남전도회 제38회 정기총회
신임 회장 임재평 장로 선출

서울강서지방 남전도회는 지난 1월 13일 평안교회에서 제38회기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회장으로 임재평 장로(평안교회 ·사진)을 선출했다.
정기총회 회무에서는 올 한해도 연합부흥회를 열어 회원들의 신앙을 다지고, 체육대회로 화합하고 교제하기로 했다. 또 작은교회 돕기도 지속사업으로 진행키로 사업계획을 세웠다.
다음은 임원 명단.
부회장/정기선 안수집사(임마누엘교회) 김정남 집사(행복한샘터교회) 이병렬 안수집사(강서교회), 총무 /목장신 집사(광명중앙교회), 부총무/유상훈 장로(하늘교회), 서기/신성래 집사(예광교회), 부서기/정정훈 안수집사(광복교회), 회계/박상은 안수집사(개봉교회), 감사/노수헌 장로(광명중앙교회) 김한균 장로(개봉교회).

 

인천중앙지방 남전도회 제46회 정기총회
신임 회장 김진영 장로 선출

 
인천중앙지방 남전도회는 지난 1월 27일 성화교회에서 제46회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회장에 김진영 장로(성화교회·사진)를 선출했다.
이날 총회에서 인천중앙지방회 남전도회는 그리스도의 증인으로 전도에 적극 나서고, 쓰임 받는 일꾼이 될 것을 다짐했다. 김진영 신임 회장은 “남전도회 활성화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남전회원간 친교와 결속을 다지는데 힘쓰겠다”고 밝혔다.
총회에서는 남전도회 화합과 결속을 다지는 사역, 작은교회 지원 사업 등을 벌이고 했으며, 구체적인 사업은 임원회에 일임하기로 했다.
총회에 앞서 열린 예배는 김진영 장로의 사회와 전 회장 김대성 장로의 기도, 이해철 목사의 설교와 축도 등으로 진행되었다. 이해철 목사는 주님에 사역에 귀하게 쓰임 받는 일꾼이 될 것을 당부했다. 
부회장/백선옥 장로(성암교회), 총무/이강진 장로(성화교회), 서기/최용호 장로(성암교회), 부서기/김호수 장로(성암교회), 회계/전영식 장로(성암교회), 감사/김대성 장로(진리교회) 김석진 장로(서머나교회).

 

광주동지방 남전도회 제48회 정기총회
신임 회장 범진희 장로 선출

광주동지방 남전도회연합회는 지난 1월 22일 광주성산교회에서 제48회 정기총회를 열고 범진희 장로(광주성산교회·사진) 등 신임 임원들을 선출했다. 범진희 장로는 “봉사와 전도 등 본질에 충실한 남전도회연합회가 되겠다”며 “임원들과 겸손하고 성실하게 직분을 감당할 수 있도록 기도를 부탁드린다”고 인사했다.
이날 개회예배는 범진희 장로의 사회로 라두현 장로의 강령제창 전 회장 이광정 장로의 기도, 광주동지방 부회장 김용문 목사의 설교, 서대인 목사(광주성산교회)의 축도로 진행되었다. 축하의 시간에는 광주동지방회장 강성호 목사와 고문 최종문 장로가 축사와 격려사를 전했다.
정기총회는 전 회장 김병훈 장로의 개회기도 후 감사보고, 사업보고, 재정보고가 순조롭게 이어졌으며 신임임원을 선출하고 새해 사업계획과 예산안을 심의했다.
부회장/강명균 장로(나주금성교회) 최윤락 장로(광주제일교회) 장문석 안수집사(광주학동교회), 총무/전일석 안수집사(광주중앙교회), 부총무/이복규 안수집사(광주제일교회), 서기/송문기 안수집사(광주중앙교회), 부서기/정낙구 장로(벧엘교회), 회계/라두현 장로(광주성산교회), 부회계/박정근 안수집사(광주제일교회), 감사/박성도 장로(광주중앙교회) 이광정 장로(광주신광교회).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