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지 발간·성가경창대회 등 추진키로

전국성로회(회장 하완용 장로)는 지난 11월 12일 총회본부에서 제24회기 제1차 실행위원회를 열고 정기총회 위임 안건을 논의했다.

회의 전 전국성로회는 회장 하완용 장로(사진)의 인도로 국가와 민족, 교단과 교회를 위한 기도심기운동을 진행했다. 찬송과 묵상기도를 드린 회원들은 나라와 백성을 위한 회개기도, 개인과 교회, 교단을 위한 회개기도를 통성으로 드렸다.

전국성로회의 기도심기운동은 지난 4월 임원회에서 어려움에 처한 우리나라와 국민, 교단과 교회, 전국성로회를 위해 전련과 각 지련 모임 때마다(개인은 매일 2회) 기도하기로 결의하여 진행되고 있다.    

기도심기운동 후 열린 실행위원회는 제3부회장 김인상 장로의 기도, 총무 이상하 장로의 경과보고 후 안건 토의에 들어가 제24차 정기총회 회의록 채택, 사업계획 및 예산안, 사업 및 행사 업무조직 분담보고 등을 승인했다.

업무조직은 성로회지 제21호 발간위원회(위원장 전동수 장로), 특별기도회 및 간담회 준비위원회(위원장 김인상 장로), 성가경창대회 및 장기자랑 준비위원회(위원장 이준배 장로)로 구성되어 각 사업을 추진하기로 했다. 이날 또 고문으로 전 회장 조병혁 장로를 추대했다.

1부 개회예배는 제1부회장 전동수 장로의 사회로 직전회장 남궁평 장로의 기도, 고문 채준환 장로의 말씀으로 진행됐다. 채준환 장로는 “영원한 천국의 소망을 품고 중보기도로 복음사역을 도우며 끝까지 믿음을 지키는 삶을 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