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권능의 지팡이로 쓰임 받자”… 강사 박형서 선교사

경기중앙지방(회장 오상훈 목사) 성결인대회가 지난 9월 16일 목감교회(박현식 목사)에서 ‘증인된 교회여 전하라’는 주제로 열렸다.

지방회 전도부(부장 장세욱 목사)가 주최한 이번 대회에는 250여 명의 목회자와 성도들이 참석해 영적 신앙을 재무장했다.

예배는 전도부장 장세욱 목사의 사회, 박종건 목사(비봉열린교회)의 대표기도, 박형서 선교사의 설교, 홍인덕 목사(향남교회)의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러시아에서 26년 째 사역중인 박형서 선교사는 ‘뱀의 꼬리를 잡으라-두 막대기의 비밀을 알게 하리라’를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박 선교사는 “하나님은 모세가 들고 있던 지팡이를 권능의 지팡이로 바꾸셔서 기적을 행하게 하셨다. 주님께서 일하여 주시면 연약한 우리도 권능의 지팡이와 같이 쓰임 받을 수 있다”며 “온전히 주님께 순종함과 의지함으로 나아가자”고 말했다.

설교 후 한민족고구마나눔운동본부 대표로 북한에 고구마 종순 보급운동을 벌이고 있는 박 선교사는 북한의 현실을 알리는 동영상을 참석자들과 시청하고 많은 이들이 북한사역에 동참해주길 독려했다. 이에 참석자들은 북한고구마나누기에 동참키로 서약하고 이를 위해 함께 기도했다.

한편 경기중앙지방회는 오는 10월 21일 영통교회(조준철 목사)에서 제2차 성결인대회를 연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