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일까지 건대 새천년관서 무료 공연

 가족뮤지컬 시즌2 ‘드림호-Ark의 비밀’ 공연이 오는 8월 15일까지 건국대학교 새천년관 대공연장에서 진행된다.

 바이블루트가 기획하고 제작한 히즈쇼는 지난해 120회 공연해 약 6만 5,000명의 관람하는 기록을 세운 인기 기독교뮤지컬이다.

이번에 공연하고 있는 시즌2 ‘드림호-Ark의 비밀’은 꿈을 이뤄주는 배 ‘드림호’에 탑승한 쭈니와 친구들이 단 1명의 선장이 되기 위한 경쟁을 벌이는 과정을 통해 하나님의 섭리를 깨닫게 되는 이야기다.

이번 공연에서는 주인공 쭈니, 프린스 킴, 김치맨, 깍두기맨 등 시즌1 인물들과 함께 선장, 목수, 써니 등 새로운 캐릭터들이 더해져 더욱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요즘 트렌트에 맞는 힙합 및 댄스 장르의 음악과 초대형 LED를 사용한 미디어 파사드쇼가 연출돼 스펙타클한 무대도 만나볼 수 있다.

바이블루트 측은 “내 삶의 주인공이 예수님이라는 진리를 모르는 다음세대를 위한 이번 공연이 크리스천뿐 아니라 믿지 않는 가정에서도 즐길 수 있는 가족뮤지컬로 자리 잡길 기대한다”고 바람을 전했다.

공연은 월요일부터 목요일은 오전 11시와 오후 2시, 금·토요일 및 공휴일은 오전 11시, 오후 2시, 4시 30분에 진행된다. 티켓은 네이버 예약 홈페이지(https://booking.naver.com/booking/12/bizes/156264)를 통해 후원티켓(지정석·전석 20,000원) 또는 초대신청(비지정석·무료)으로 예매할 수 있다. 문의:02-764-9102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