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실행위원회서 사업 현황 보고

전국성로회(회장 남궁평 장로)는 지난 7월 30일 총회본부에서 제23회기 제2차 실행위원회를 열고 사업·회계 보고 및 차기 회장단을 추천했다.

이날 실행위는 회장 남궁평 장로의 사회로 고문 최석산 장로의 기도, 서기 삼이출 장로의 인원보고, 고문과 지도위원, 임원, 감사, 지역성로회장 소개, 총무 이영환 장로의 경과보고, 회계 윤상순 장로의 회계보고 등으로 진행됐다.

실행위에서는 제24년차 회장단과 감사 공천의 건을 논의해 차기 회장에 하완용 장로(은평교회), 제1부회장에 전동수 장로(동부교회), 제2부회장에 이준배 장로(천호동교회), 제3부회장에 김인상 장로(신길교회)를, 감사에 이경환 장로(한우리교회)와 이영환 장로(오산평화교회)를 추천해 인준을 받았다. 

이날 제20호 성로회지 발간 보고에서는 회지 2,000부를 발간해 각 지역 성로회장에게 발송했음을 보고했다.

20호 성로회지에는 회장 남궁평 장로의 발간사, 윤성원 총회장과 부총회장 홍재오 장로의 격려사, 전국장로회장 김성호 장로와 남전도회전국연합회장 김복은 장로의 축사, 홍건표 목사(군산중앙교회)의 설교, 교단 목회자와 회원들의 수필, 축시, 찬양, 기행문, 기도, 전국성로회 행사, 회원동정, 회원 주소록 등이 수록됐다.

회의에 앞서 1부 경건회는 제1부회장 하완용 장로의 사회로 직전회장 조병혁 장로의 기도, 고문 강재현 장로의 말씀으로 진행됐다. 

한편 전국성로회는 오는 9월 6~7일 수안보파크호텔에서 열리는 제24회 총회 기간 동안 총회사회복지부(부장 유영배 목사)가 주관하는 2018년도 전국성로회원 위로회와 제23회 성가경창대회 및 장기자랑도 열기로 했다.

성가경창 및 장기자랑대회는 6개 지역 54개 지방회 성로회원이 대상이며 성가경창은 각 지역별 1개팀(팀당 10명 이내), 개인 장기자랑은 각 지역 및 지방회원 개인에 한한다. 경연곡은 지정곡과 자유곡에서 각 1곡이며 장기자랑은 3분 이내의 노래, 춤, 악기연주 등이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