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6일부터 … 강사 국영호 목사

NIV 영어성경 완전마스터 세미나가 오는 8월 6~9일 경상남도 양산 에덴벨리 리조트, 8월 14~17일 경기도 파주 캠프그리브스 유스호스텔에서 열린다.

이번 캠프는 영어에 대한 거부반응을 없애고 명사, 형용사, 부사로 단순화 시킨 문법을 철저히 내 것으로 만드는 훈련을 통해 3박 4일 동안 영어성경독해를 가능하게 만드는 일에 초점을 맞췄다.

주강사로는 ‘나도 NIV영어서경을 읽을 수 있다’의 저자 국영호 목사가 나서 20여 년 동안 영어교육 현장에서 쌓은 노하우로 영어성경대조, 원어영어성경 분석을 강의한다. 또한 직접 만든 ‘How To Speak 2.0’ 교재로 회화와 영작도 가르친다. 

캠프에서는 원어민으로 구성된 살렘워십팀이 참여하는 영어 워십도 진행돼 참석자들은 자연스럽게 영어를 익힐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된다.

이번 세미나를 주최하는 G&G 컴퍼니 원승준 대표는 “현존 최고의 영어학습서인 영어성경을 통해 내신, 수능, 토익, 토플 등 각종 영어시험도 대비할 수 있게 돼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며 “영어공부를 하는 동시에 은혜를 동시에 경험하는 차별적 혜택을 누리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누구나 참석이 가능하며 참가비는 교재비와 숙식비를 포함해 59만 원이다. 1차, 2차 캠프에 선착순으로 등록하는 30명은 49만 원에 신청이 가능하다. 접수는 갓피플 홈페이지(www.godpeo ple.com)에서 하면 된다.
문의:1833-5591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