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신대 남가주 총동문회 주최
노세영 총장에게 장학금 전달

 

▲ 서울신학대학교 남가주 총동문회는 4월 19일 미국 L.A 한센댐골프장에서 '제1회 서울신대 총장배 장학금 모금 골프대회'를 열었다.

서울신학대학교(총장 노세영 박사, 이하 서울신대) 남가주 총동문회(회장 송증복 목사)는 지난 4월 19일 미국 L.A 한센댐골프장에서 ‘제1회 총장배 장학금 모금 골프대회’를 열었다.

이번 친선골프대회는 미주성결교회 목회자와 장로 등이 참석해 골프로 친목도 다지고 서울신대에 장학금도 기탁했다.

토너먼트로 진행된 경기 결과 안민구 장로(나성성결교회)가 우승했으며 송 폴 목사는 준우승을 차지했다. 김창완 장로(뉴욕성결교회)는 3위를 기록했고 이외에도 근접상에 2명, 장타상에 3명이 선정됐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동문들은 후원 장학금을 모아 서울신대 노세영 총장에게 전달했다. 이날 모은 장학금은 미주성결교회에서 추천을 받아 공부하고 있는 서울신대 신대원생들에게 우선적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남가주 총동문회는 또한 L.A시장 커미셔너였던 고 황민수 장로를 기념하며 장학금을 기부한 정그레이스 집사에게 감사장도 수여했다.

총동문회장 송증복 목사는 “골프대회를 통해 동문들이 친목도 다지고 좋은 일에 함께할 수 있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노세영 총장도 미주동문들에게 감사의 인사를 하고 “서울신학대학을 위한 더 많은 기도와 후원을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서울신대 남가주총동문회는 오는 6월 3일 한인타운 내 용수산에서 정기총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