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10일 대전삼성교회서 개최

총회 교육부(부장 김세진 목사)는 지난 4월 19일 총회본부에서 소위원회를 열고 BCM 여름교육 지도자 강습회 준비 등 현안을 논의했다.

이날 교육부는 오는 5월 10일 대전삼성교회에서 BCM 여름교육 지도자 강습회를 열기로 했다. 이번 지도자 강습회에서는 ‘성결을 경험하는 사람들’이란 주제로 2018년 여름교육 주제해설, 여름캠프(성경학교) 운영 개요, 성경공부 내용과 방법, 주요 프로그램 내용과 방법, 예배와 찬양 등이 강연될 예정이다.

강사는 교육국장 송우진 목사 및 교육국 간사, 여름교육교재 집필진 등이 나선다.

참가 대상은 각 지방회 교육부장과 청소년부장, 지방회 위촉 강사, 교회학교전국연합회 임원, 각 지련 임원, 성결교회 교육지도자 및 교사 등이다.

이날 또 교육부는 2018년 성결과 비전 후반기 교재 및 BCM 여름교육교재 지류업체 선정의 건, 인쇄업체 선정의 건 등을 논의했으며 제111년차 출판 결산(안) 및 제111년차 출판부문 목간조정의 건은 원안대로 받기로 했다. 또 제112년차 교육부 주요사업 계획 및 예산의 건도 받았다.

이 밖에도 BCM 새교육과정 연구 및 새교재 개발 및 제작의 건을 논의했고 제112년차 총회에 BCM 새교육과정 교재 개발을 위한 관련 예산을 청원하기로 했다. 또 BCM 새교육과정 교육교재 제작을 위해 교육 발전기금을 헌금한 박영숙 권사(강변교회)를 제112년차 총회에 상신하기로 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