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 회장 송윤섭 장로 선임

인천지역남전도회협의회는 지난 3월 24일 부평제일교회에서 제22회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회장에 송윤섭 장로(부평제일교회·사진)를 선출했다.

인천지역 남전도회 회원 60명으로 개회된 이날 총회는 개회예배 후 사업 보고, 감사 보고, 회계보고에 이어 임원선출, 안건 토의 등으로 이어졌다. 특별한 이슈 없이 진행된 총회에서는 임원선거와 회계 연도에 관한 회칙 개정을 임원회에 맡겨 차기 총회에서 다루기로 했다.

임원선거에서는 신임 회장에 송윤섭 장로가 추대형식으로 선출되었다. 송 장로는 “부족함이 많지만 최선을 다해 섬기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개회예배는 송윤섭 장로의 인도로 전 회장 이정환 장로의 기도. 인천동지방회장 홍은해 목사의 설교, 김종웅 목사(부평제일교회)의 축도로 진행되었다.

이어진 특별기도회에서는 부회장 전용병 장로와 박문규 장로가 ‘나라와 민족’, ‘남전도회 부흥과 교단 발전’을 위해 특별 기도했으며 교단 전 부총회장 윤완혁 장로와 남전도회전국연합회장 박학용 장로가 축사와 격려사를 전했다.

회장/송윤섭 장로(부평제일), 전임회장/김명재 장로(십정동), 부회장/전용병 장로(금곡) 박문규 장로(성문) 김진영 장로(성화) 문종섭 장로(대부천) 이충길 장로(지산), 총무/이호삼 장로(부평제일), 서기/신진균 장로(간석제일), 회계/도선호 장로(김포), 부회계/이재홍 장로(주안), 감사/김성재 장로(에덴) 유동용 장로(도원).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