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신자 정착·양육 노하우 전수

뉴(NEW) 일대일 제자양육 1일 공개세미나가 지난 3월 6일 부산 성일감리교회에서 시작됐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27일까지 총 11차에 걸쳐서 진행된다.

뉴일대일제자양육선교회(대표 이수용 목사)가 주최하는 일대일 제자양육은 한 사람에게 예수님을 인격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양육하여 교회에 정착하고 건강한 신앙생활을 할 수 있도록 돕는 프로그램이다.

선교회는 지난 2008년 대전에서 사역을 시작하여 현재 대구, 광주, 서울, 전주, 청주, 금산 등에 네트워크를 형성하고 전국적으로 훈련을 실시하고 있다.

이번 세미나에서 강사 이수용 목사는 뉴 일대일 제자양육 교재인 ‘한 영혼을 세우기 위한 NPD(New Paradigm Discipleship)’를 중심으로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 목사는 “성도의 삶의 변화를 일으키는 영적원리에 집중한 결과 ‘우리의 마음’즉 ‘개인적 고백’이 중요하다는 것을 깨달았고, 이에 이러한 방식의 양육원리를 ‘뉴일대일양육원리’라고 명명했다”면서 “이러한 원리에 입각하여 지난 10년 동안 수많은 성도들이 삶의 변화를 경험했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세미나는 서천과 대전, 대구, 전주, 천안, 광주를 거쳐 3월 20일 평택 성광교회, 21일 경기 시흥 장현교회, 22일 한국교회100주년기념관, 27일 여수 동산교회에서 진행된다.
문의: 010-3407-0097 (장인미 팀장)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