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로회)서울강동/인천중앙/충남지방 제일장로회

서울강동지방 장로회 제65회 정기총회신임 회장 최명휴 장로 선출

서울강동지방 장로회는 지난 1월 21일 대광교회에서 제65회 정기총회를 열고 새 회장에 최명휴 장로(대광교회·사진)를 선출했다.

새 회장 최명휴 장로는 “지방회 부흥을 위해 장로들이 연합해 물심양면으로 섬기는 데 힘쓰겠다”며 “지방회 부부장로수련회 등의 시간을 통해 기도와 교제로 더욱 견고한 서울강동지방 장로회가 될 수 있도록 섬기겠다”고 말했다.

이날 예배는 최명휴 장로의 인도와 유완종 장로의 기도, 전국장로회 회장 양봉용 장로의 격려사, 권선형 목사의 ‘싸울 때와 참을 때’라는 제목의 설교와 축도 등으로 진행됐다.

다음은 임원명단.
회장/최명휴(대광), 직전회장/김용태(서울제일), 부회장/이상우(서울제일) 김준홍(열방) 박경상(신광), 총무/김수곤(효성), 서기/안귀운(열방), 부서기/정영덕(한빛), 회계/이성배(대광), 부회계/임칠성(효성), 감사/정덕웅(서울제일).

인천중앙지방 장로회 제20회 정기총회신임 회장 신춘봉 장로 선출

인천중앙지방 장로회는 지난 1월 7일 성화교회에서 제20회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회장에 신춘봉 장로(성화교회·사진)를 선임했다.

이날 정기총회는 회순통과 및 감사보고, 경과보고, 회계보고 등이 무난하게 진행되었으며 임원선거에서는 신춘봉 장로 등 모든 임원들의 당선이 공포되었다. 신임회장 신춘봉 장로는 “선배들의 희생과 노력을 기억하고 회원들과 함께 지방회와 장로회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겠다”고 인사했다.

총회 전 열린 예배는 신춘봉 장로의 사회로 김진영 장로(성화교회)의 기도, 이해철 목사(성화교회)의 설교와 축도로 진행되었다. 특별기도회 시간에는 황선경 장로(새인천교회)가 ‘국가와 교단’, ‘지방회와 교역자’를 위해 기도회를 인도했다.

다음은 임원명단.
회장/신춘봉(성화), 직전회장/김대성(진리), 부회장/백선옥(성암) 김석진(서머나), 총무/이강진(성화), 서기/임완식(은광), 부서기/김호수(성암), 회계/최용호/(성암), 부회계/이문규(송도), 감사/김진영(성화) 김대성(진리).

충남지방 제일장로회 제50회 정기총회신임 회장 이길수 장로 선출

충남지방 제일장로회는 지난 1월 18일 부여중앙교회에서 제50회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회장에 이길수 장로(부여중앙교회·사진)을 선출했다.

신임회장 이길수 장로는 “희년을 맞이한 뜻깊은 해에 회장으로 섬기게 되어 감격스럽다”면서 “올 한해 더욱 발전하고 뜻깊은 일을 행하는 장로회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날 개회예배는 이길수 장로의 사회, 직전회장 이대형 장로의 기도, 신윤진 목사(부여중앙교회)의 설교, 전국장로회장 양봉용 장로의 격려사, 충청지역장로협의회장 송인환 장로의 축사, 충남지방회장 임병철 목사의 축도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이어진 회무에서는 각종 보고가 순조롭게 진행됐으며, 새 임원을 선출해 신구임원을 교체했다. 또 장로회는 올 한해 은퇴장로 위로회, 추계수양회 등의 사업을 진행해 나가기로 했다.

다음은 임원명단.
회장/이길수(부여중앙), 직전회장/이영범 장로(은산교회), 부회장/한원수(장평중앙) 이돈영(장벌), 총무/이재일(부여중앙), 서기/안계윤(부여중앙), 회계/최승열(부여중앙), 감사/이대형(마정) 강선구(부여남부).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