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인생에 찾아온 헤세드' 외 4권

△내 인생에 찾아온 헤세드<이규현/두란노/268쪽/1만3,000원>=삶에서 많은 고난을 겪으면서도 하나님의 은혜(헤세드)를 깨닫고 하나님께 삶 전체를 의탁할 수 있는 의지를 돋우는 책이다. 룻기를 주제로 우리가 돌이켜야 할 부분을 알려준다.

 

△모금의 영성<헨리 나우웬/포이에마/88쪽/9,000원>=선교사와 국제구호단체 실무자들의 사랑을 받아온, ‘모금 사역의 바이블’로 불리는 책이다. 저자는 사역과 삶에 대한 확고한 영적 동기를 바탕으로 모금 사역을 통해 만들어지는 ‘공동체’에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사는 데 꼭 필요한 만큼의 힘<노경실/다우/192쪽/1만2,000원>=30여 년 동안 동화를 써온 작가가 처음으로 어른들을 위한 산문집을 냈다. 평범한 일상 속에서 의미와 기쁨을 조명하는 에세이들은 우리의 사소한 일상이 얼마나 소중한지를 돌아보게 한다.

 

△기도하고 싶은데 기도를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모를 때<밥 소르기/규장/200쪽/1만원>=저자 밥 소르기 목사는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탁월한 찬양 인도자다. 그는 꾸준한 기도생활의 중요성에 대해 역설하며 기도를 생활화할 수 있는 방법도 전한다.

 

△그리스도교에 대한 황금률<A.W.토저/예찬사/1만4,000원>=A.W.토저 목사 명언록 시리즈 중 첫번째 책이다. 독창적인 화술로 명성을 떨친 토저 목사의 어록 속에서 통찰력과 표현력 뿐 아니라 예리한 분별력 또한 배울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