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기연 이동석 대표회장 취임예배

한국기독교연합(이하 한기연)은 지난 1월 5일 서울 종로구 한국기독교연합회관에서 제7대 대표회장 및 상임회장 취임감사예배를 열었다.

이날 대표회장으로 취임한 이동석 목사(예성 목동능력교회)는 “한국교회가 대내외적으로 어려움에 처해 있는 가운데 중차대한 직책을 맡게 돼 어깨가 무겁다”며 “하나님의 영광을 드러내고 한국교회의 개혁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상임회장 권태진 목사(예장합신 군포제일교회)는 “한기연이 한국교회의 목소리를 대변할 수 있도록 대표회장님을 잘 보필하고 연합사업을 펼쳐가는데 일익을 감당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날 예배에는 한국기독교총연합회 엄기호 대표회장, 한국장로교총연합회 유중현 대표회장, 안기석 문화체육부 종무관 등 교계 및 정계인사 500여 명이 참석해 취임식을 축하했다. 설교를 전한 직전 대표회장 정서영 목사는 “베드로가 부활하신 예수님의 말씀에 순종해 그물을 던지자 만선이 되는 기적이 일어났다”며 “한국교회도 지난 과거를 잊고 주님과의 관계를 회복하며, 주님의 말씀에 절대적으로 순종하는 길 바란다”고 말했다.

축하의 시간에는 엄기호 대표회장이 “올해는 지난해에 못 이뤘던 한기연과 한기총의 연합을 꼭 이뤄내자” 말했으며 유중현 대표회장은 “성령 충만과 무릎 기도로 유명한 이동석 목사와 권태진 목사가 한국교회를 선한 길로 인도하길 바란다고 권면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