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을 찾는 엄마

로라 마틴/아가페/176쪽/7500원

집안일과 자녀 양육에 지친 엄마들을 위한 책. 슈퍼우먼이 되어야 하는 엄마들, 하지만 집안일과 자녀 양육으로 지쳐가기만 한다. 이 책은 ‘엄마’가 누군지 생각케 하고 지친 일상에서 믿음 생활을 회복하도록 이끈다. 30여개의 소주제로 구성된 형식은 하루에 하나씩 조금씩 묵상하며 기도하는 묵상지로 활용 가능하다.

 

 

자녀를 위한 화살기도

조엘 오스틴/긍정의힘/228쪽/1만원

베스트셀러 ‘긍정의 힘’의 저자 조엘 오스틴의 신간. 이 책은 자녀를 위해 기도하기 원하는 부모에게 실제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만들어진 책이다. 성경말씀과 자녀를 위한 기도, 칭찬과 격려의 메시지가 담겨있다. 각 장과 소 단락의 제목이 곧 우리가 자녀를 위해 무릎꿇고 외쳐야 할 기도제목이다. 부모라면 한번 쯤 했음직한 기도내용이다.

 

 

 

영적 능력의 비밀

앤드류 머레이/브니엘/208쪽/8천원

성령과 기도의 사람 앤드류 머레이의 미발굴 원고로 국내 최초 완역 출간된 책. 잠언처럼 단순하고 명쾌한 문장의 글을 통해 저자는 성령으로 하나님을 섬기는 삶과 영적 능력을 경험하는 삶을 우리에게 소개한다. 저자가 제시한 하나님의 영적 능력을 전달받는 방법은 너무도 평이하나 가슴을 울리고 우리를 새로운 다짐으로 이끈다.

 

 

 

하나님과 동행하기

케네스 해긴/베다니출판사/324쪽/1만3천원

사역단체를 만들고 65년간 섬겨온 저자의 가르침과 설교 24편을 모은 것이다. 경건과 의에 대한 이해, 사랑, 하나님의 긍휼과 자비 등 기본적이고 중요한 진리, 그리고 질병은 어디서 오는가, 우리의 말이 우리의 삶을 지배한다 등에서 보인 통찰력, 그의 간증과 영성의 깊이는 이 책을 읽는 또 하나의 기쁨이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