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종길 목사 부흥회, 기념음악회·홈커밍데이

부산서지방 북부산교회(장기동 목사)는 지난 10월 27~29일 ‘은혜로 걸어온 길, 약속으로 나아갈 길’이라는 표어로 교회창립 40주년 기념 가을부흥회, 기념음악회, 홈커밍데이를 열고 영적 부흥과 재도약을 다짐했다.

‘복음과 십자가’라는 주제로 3일간 열린 이번 가을부흥회는 40년 전 북부산교회를 개척했던 류종길 목사(미성대 총장, 현 임마누엘선교교회 담임)가 강사로 나서 의미를 더했다.

창립 40주년을 맞아 북부산교회를 다시 방문한 류종길 목사는 “북부산교회가 다시 한 번 복음을 붙들고 첫 사랑을 회복해 앞으로의 40년을 힘차게 나아갈 것”을 당부했다.

29일 오후에는 창립 40주년 기념 음악회와 홈커밍데이를 진행하고 새롭게 나아갈 길을 모색했다. 특히 홈커밍데이에서는 북부산교회 출신 교역자와 평신도, 북부산교회가 개척한 국내 지교회 목회자들이 함께 은혜와 추억을 되새겼다.

특히 개척자 류종길 목사는 40주년 기념 선교지교회 건축헌금을, 현정환 교수(서울신학대학교)는 모교회 학생들을 위한 장학금을 전달해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북부산교회는 창립 40주년을 맞아 지난 4월 창립 40주년 감사예배 및 임직식을 시작으로, 9월에는 기념교회 건축을 위한 선교 바자회, 10월에는 창립 40주년 가을부흥회 및 기념음악회와 홈커밍데이, 창립 40주년사 발간, 내년 1월에는 40주년 기념 성지순례 등의 다양한 행사를 벌였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