캄보디아선교회 이사회, 11월 19~24일
정기총회 천안교회서 내년 1월 22~23일


캄보디아선교회(이사장 최준연 목사)는 지난 9월 25일 천안 한 식당에서 임원회의를 열고 캄보디아 신학교 강의와 정기 총회 관련 안건들을 다뤘다.

이날 이사회는 캄보디아신학교(학장 윤학희 목사) 가을학기 집중강좌를 예정대로 11월 19~24일 진행키로 했다. 강사들의 사정에 따라 일정이 변경될 가능성도 있었지만 계획대로 차질 없이 강의를 준비하기로 했다.

이번 가을학기 강좌에는 이사장 최준연 목사와 학장 윤학희 목사, 부이사장 윤창용 목사, 총무 고성래 목사, 이사 김우곤 목사가 강의를 맡기로 했다. 구체적인 강의안과 내용은 빠른 시일 내에 확정해서 캄보디아 신학교 측에 전달하기로 했다. 가을학기 강의는 신학교 학생들을 대상으로만 열린다.

이사회는 이와 함께 선교회 정기총회를 내년 1월 22~23일 천안교회에서 열기로 했다.

총회 일정을 확정한 이사회는  총회에 교장 임기단축 안을 상정하기로 했다. 현행 3년인 임기를 1년으로 단축하는 내용이다. 이사장 임기는 2년인데 학장 임기가 3년이라서 업무의 연계성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학장 임기를 조정하는 안을 검토하기로 한 것이다. 이 밖에 신학교 학장의 임기가 끝나면 이사장을 맡은 방안도 총회에서 함께 논의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