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신학교 2학기 강의 진행 … 이사들 강연


베트남선교회(이사장 임재성 목사)는 지난 9월 4~7일, 호찌민 소재 베트남신학교(교장 이기수 목사)에서 2017년도 2학기 강의를 진행했다.

베트남선교회 이사들이 강의를 맡아 진행한 2학기 강의는 집중강의 형식으로 진행됐다.

이번 학기 강의에는 이사장 임재성 목사와 교장 이기수 목사, 선교회 이사 이덕한 목사(강서교회), 문창국 목사(단원교회), 한상균 목사(부평현대교회), 나석주 목사(공북교회), 임광호 목사(삼천포교회), 강환식 목사(초양교회)가 강사로 참여했으며, 해외선교위원장 박순영 목사와 송재흥 선교국장도 특별 강사로 참여해 말씀을 전했다.

또 베트남선교회 이사들은 그동안 숙원사업이었던 선교센터 건축허가를 받아 2학기 강의 기간이었던 지난 9월 5일 현지에서 센터 기공예배도 드렸다.

기공예배는 이사회 총무 이덕한 목사의 사회와 송재흥 선교국장의 기도, 해선위원장 박순영 목사의 설교, 이사장 임재성 목사의 축사, 교장 이기수 목사의 축도로 진행됐다.

새로 건축하는 베트남선교센터는 5층 건물로 건축할 계획이며, 향후 총회본부와 목회자 훈련원 등 다양하게 활용될 것으로 보인다.

1999년 개교한 베트남신학교는 현재까지 약 40명의 졸업생을 배출했으며, 졸업생들은 현지에 110여 개 교회를 설립해 목회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