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 실행위원회서 사업현황 보고

전국성로회(회장 조병혁 장로)는 지난 8월 17일 총회본부에서 제22회기 제2차 실행위원회를 열고 사업·회계 보고 등을 진행했다.

이날 실행위는 회장 조병혁 장로의 사회로 고문 장세만 장로의 기도, 서기 박준섭 장로의 인원보고, 고문과 지도위원, 임원, 감사, 지역성로회장 소개, 총무 최정규 장로의 경과보고, 회계 이경환 장로의 회계보고 등으로 진행됐다.

부의 안건으로 상정된 제23년차 회장단과 감사 공천은 오는 9월 12~13일 수안보파크호텔에서 열리는 총회에서 재논의하기로 했다.

이날 제19호 성로회지 발간 보고에서는 지난 8월 7일 회지 2400부를 발간해 각 지역 성로회장에게 발송했음을 보고했다.

19호 성로회지에는 회장 조병혁 장로의 발간사, 신상범 총회장과 부총회장 이봉열 장로, 전국장로회장 양봉용 장로의 격려사, 서도형 목사(홍은교회)의 설교, 교단 목회자와 회원들의 수필, 축시, 찬양, 기행문, 기도, 전국성로회 행사, 회원동정, 회원 주소록 등이 수록됐다.

이날 1부 경건회는 제1부회장 남궁평 장로의 사회로 직전회장 최석산 장로의 기도, 고문 채준환 장로의 말씀으로 진행됐다. 

한편 전국성로회는 총회 기간 동안 총회사회복지부가 주관하는 2017년도 전국성로회원 위로회와 제22회 성가경창대회 및 장기자랑도 열기로 했다.

성가경창 및 장기자랑대회는 6개 지역 51개 지방회 성로회원이 대상이며 성가경창은 각 지역별 1개팀(팀당 10명 이내), 개인 장기자랑은 각 지역 및 지방회원 개인에 한한다. 경연곡은 지정곡과 자유곡에서 각 1곡이며 장기자랑은 3분 이내의 노래, 춤, 악기연주 등이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