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남선교회 제17회 정기총회
신임 이사장 임재성 목사 선출


▲ 베트남선교회 신임이사장임재성 목사(금곡교회)
베트남선교회는 지난 7월 4일 총회본부에서 제17회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 이사장에 임재성 목사(금곡교회·사진)를 선임하고 새 사업계획을 승인했다.

임재성 신임이사장은 “베트남선교를 위해 더 열심히 섬기고 일하는 이사장이 되겠다”고 소감을 밝히고 “베트남선교를 위해 신학생 강의 등의 사역을 충실히 이어가는 가운데 올해부터는 선교센터와 신학대학 건립에 집중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베트남선교회는 현지 선교사들을 도와 호치민 시에 선교센터 건립을 준비해왔다. 선교센터는  792㎡(240평) 규모 4층 건물로 건축해 총회본부와 목회자 훈련원으로 사용한다는 계획이다. 현재 건축용지 등은 준비가 된 상태로 당국의 건축 허가만 기다리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정기총회는 각종 보고가 원활하게 진행됐으며 지난 정기총회 이후 위촉된 신입회원 이명주 목사(원주제일교회)와 장신익 목사(송림교회), 유대영 목사(속사교회)가 인사했다.

임원선출은 전형위원회에서 이사장을 비롯해 신임 임원단을 구성해 발표했다.

이어진 회무에서는 오는 9월 4~7일 베트남성결신학교 강의를 실시하기로 했으며, 강사진은 이사장과 교장, 총무에게 위임해 결정하기로 했다. 또 조바나바 선교사의 뒤를 이을 베트남성결신학교 학감은 이사장과 교장에게 위임해 선임키로 했다. 이 밖에 김형규 목사(인천제일교회)를 신임이사로 영입하기로 했으며, 회비 미납 회원들에게 납부를 재요청 하기로 했다.

다음은 신임 임원.

이사장/임재성 목사(금곡교회), 베트남신학교 교장/이기수 목사(만석교회), 부이사장/조원근 목사(아현교회), 류정호 목사(백운교회), 이덕한 목사(강서교회), 총무/윤학희 목사(천안교회), 부총무/박재규 목사(남대전교회), 서기/이영록 목사(석남중앙교회), 회계/이문한 목사(신흥교회), 감사/유제흥 목사(아름다운당미교회) 이기용 목사(신길교회), 고문/윤성원 목사(삼성제일교회) 최기성 목사(연희교회) 신상범 목사(새빛교회). 
문혜성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