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권사회 2017 지방회장 워크숍


 전국권사회(회장 정현숙 권사)는 지난 5월 29~30일 대전 헬몬수양관에서 2017년 지방회장 워크숍을 열었다.
‘이 시대가 요구하는 지도자’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워크숍은 전국권사회 실무임원과 지방회장단 30명이 참여했으며, 리더십교육과 세미나, 각 지련 소개, 기도회 등으로 진행됐다.

첫날 도착예배는 제2부회장 최정원 권사의 사회, 직전회장 이미순 권사의 기도, 헬몬수양관장 이금자 목사의 ‘헵시바’라는 제목의 설교로 진행됐다. 오후 시간에는 리더십교육이 열려 정형교 목사(정림교회)가 ‘이 시대가 요구하는 지도자’란 제목으로 강의했다.

이어진 저녁세미나에서는 제1부회장 주옥자 권사의 사회로 권사회 운영 실무교육이 진행됐다. 강사로 나선 전회장 강영신 권사가 회칙과 문서작성, 회계관리 등에 대해 설명했으며, 서로 기도제목을 나누고 통성기도회도 열었다.

이번 워크숍에 참여한 지방회 권사회장들은 각 지련의 상황과 활동 내용 등을 보고하고 기도제목을 나눈 후 전련 임원과 지련회장들 모두가 통성으로 서로를 위해 중보하며 간절히 기도했으며, 직전회장 이미순 권사의 기도로 마쳤다.

폐회예배는 총무 김호순 권사의 사회, 회계 장은숙 권사의 기도, 회장 정현숙 권사의 간증으로 진행됐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