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임회장 김용필 장로 선출

전국원로장로회는 지난 5월 24일 서울신대 성결인의집 존 토마스홀에서 제38회기 정기총회를 열고 원로장로들의 영성함양과 교단의 발전을 위한 기도에 마음을 모을 것을 다짐했다.

210명이 참석한 가운데 열린 이날 총회는 직전 회장 이종신 장로의 개회선언 후 신입회원 환영, 경과보고, 감사보고, 결산보고 등으로 진행되었다. 임원선거에서는 신임회장에 김용필 원로장로(영광교회)가 선임되었다. 김 장로는 “선배 장로들의 헌신을 기억하며 각 교회와 지방회, 교단을 위해 뜨겁게 기도하며 섬기는 원로장로회가 되자”고 인사했다.

이어진 회무에서는 제38회기 사업계획 및 예산안이 통과되었다. 원로장로회는 올해 확대 임원기도회, 수련회를 열어 교단을 위해 더 기도하고 영성강화에 힘쓰기로 했다.

한편 총회 전 열린 예배는 김용필 장로의 인도로 전 회장 배신도 장로의 기도, 고문 백운하 장로의 설교 후 전국장로회장 양봉용 장로의 축사 등으로 진행되었다.

다음은 임원명단.
회장/김용필(영광), 부회장/주정웅(강서) 김춘식(성북) 허재익(청량리), 총무/임영건(은평), 부총무/신방수(신덕), 서기/이임수(여주), 부서기/최사철(신촌), 회계/홍유선(신길), 부회계/황창백(본), 감사/석진대(천호동) 유정옥(장충단).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