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도와 전도의 자리 지키는 일꾼’ 다짐

전남동지방 태천교회(박현균 목사)는 지난 5월 6일 명예추대 및 권사취임식을 열고 헌신의 각오를 다졌다.

전남동지방 태천교회(박현균 목사)는 지난 5월 6일 명예추대 및 권사취임식을 열고 헌신의 각오를 다졌다.

이날 추대식에서는 김서운 김정례 권사가 명예로 추대되었으며 김경임 김영신 씨가 권사로 취임했다. 박현균 목사는 “오랫동안 기도의 어머니로 교회를 섬기신 권사님 2분을 명예로 추대하고 새 일꾼을 세우게 된 모든 것이 하나님의 은혜”라고 말하고 직접 추대패와 기념패를 전달했다.

김영신 권사는 “죽을 수 밖에 없는 우리를 일꾼으로 세우신 하나님의 은혜를 잊지 않고 기도의 자리, 전도의 자리를 지키는 임직자들이 되겠다”고 인사했다.

이날 예배는 박현균 목사의 집례로 지방회 부회장 홍충식 목사의 기도, 지방회장 김대운 목사의 설교와 안윤식 목사(선도교회)의 축도로 진행되었다. 김대운 목사는 ‘하나님의 뜻이 이루어지이다’란 설교에서 “예수님께서 우리에게 가르쳐주신 기도를 매일 마음에 품고 묵상하고 고백하는 성도와 교회가 되자”고 말했다.

축하의 시간에는 김종욱(연동중앙교회) 진성수 목사(장고리교회)가 권면과 축사로 “다윗의 고백처럼 하나님의 마음에 합한 자가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