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한국침례회(총회장 유관재 목사)와 경기도침례교연합회(대표회장 안동찬 목사, 경침연)는 지난 3월 24일 수원중앙교회에서 경침연 소속 목회자와 성도 5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나라와 민족을 위한 구국기도회를 개최했다.

이날 기도회는 기침 총회에서 시행 중인 광역별 기도회의 일환으로 경침연이 주최했다. 기도회는 경침연 사무총장 김갑선 목사의 사회로, 상임회장 서정용 목사의 기도, 경침연 직전 대표회장 반종원 목사가 ‘이 땅 고쳐주소서!’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했다.

반 목사는 “지금의 우리 세상은 불안과 근심, 미움의 전염병으로 뒤덮여 있다”며 “성령께서 주시는 기도의 능력과 은혜 가운데 함께 부르짖어 이 땅의 치유와 회복을 위해 기도하자”고 강조했다.

또 유관재 총회장은 “침례교회가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의 불길을 일으키게 하신 하나님께 영광을 돌리며 함께 이 자리에 모일 수 있는 것이 의미가 있다”면서 “침례교회가 기도의 운동, 부흥의 운동이 새로운 역사를 쓰고 있음을 기억하며 이 자리뿐만 아니라 곳곳에서 기도의 불길을 일으켜주시기를 부탁한다”고 당부했다.

설교 후 참석자들은 △나라와 민족을 위해 △총회와 경기도를 위해 △개교회 부흥과 목회자들을 위해 합심으로 기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