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74회 정기지방회

경남지방회는 지난 2월 14일 장유교회에서 제74회 정기지방회를 열고 제111년차 총회 장로부총회장 후보로 류인구 장로(김해제일교회)를 추천하는 등 각종 회무를 처리했다.

기타토의 시간에 대의원 만장일치로 부총회장 후보에 추천된 류인구 장로는 “35년간 공직에  있으면서 익힌 전문 행정 노하우로 총회 행정의 발전과 성결인들의 편의 증진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대의원 107명 중 78명의 출석으로 개회된 이날 지방회는 회원점명과 개회선언 후 회순채택, 지방회장 보고, 임원회 보고, 각부 경과보고, 항존부서 경과보고가 진행됐다.  이어 임원선거에 들어가 지방회장 후보 이건재 목사(화정제일교회) 등 단독 입후보자 전원이 무투표 당선됐다.

개회 전까지 미등록된 장로부회장, 부서기, 부회계는 대의원들의 추천을 받은 황계영 장로(창원제일교회), 오창석 목사(봉황교회), 정연식 장로(김해제일교회)가 각각 선임됐다.  이날 지방회는 특수부서로 ‘군선교부’를 조직하기로 하고 조직 구성은 임원회와 민간인 군성직자 2명에게 위임했다.

이 밖에도 경남지방회는 장로수양회 개최, 목회자세미나 개최, 찬양세미나 개최, 농어촌부 부부수양회 개최 등 각 부서별 사업을 승인하는 등 회무를 처리했다. 

지방회장/이건재 목사(화정제일), 부회장/이충열 목사(북면전원) 황계영 장로(창원제일), 서기/최도훈 목사(시온중앙), 부서기/오창석 목사(봉황), 회계/안병용 장로(장유), 부회계/정연식 장로(김해제일).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