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천부, 총회교육원·문준경순교사업회도
서울신대 개방이사는 복수 공천

▲ 총회 공천부(부장 여성삼 총회장)가 지난 7월 28일 총회본부에서 회의를 열고 전병일 목사(정읍교회)와 황인무 장로(서대문교회), 노성배 장로(임마누엘교회), 김남훈 장로(신촌교회-교육)를 서울신대 이사로 단수 추천했다.

총회 공천부(부장 여성삼 총회장)가 지난 7월 28일 총회본부에서 회의를 열고 서울신대 이사 등을 공천했다. 회의는 비공개로 진행됐다.

이날 공천부는 전병일 목사(정읍교회)와 황인무 장로(서대문교회), 노성배 장로(임마누엘교회), 김남훈 장로(신촌교회)를 서울신대 이사로 공천했다고 밝혔다.

서울신대 이사 및 감사공천은 순차적인 임기만료에 맞춰서 공천부원들의 추천을 받아 공천을 진행키로 결의한 바 있어, 오는 9월 29일 임기가 만료되는 이사 4명을 먼저 공천한 것이다. 공천받은 서울신대 이사 후보는 일반이사 3명과 교육이사 1명이다.

이날 공천부는 또 7명의 개방이사추천위원회를 총회임원단으로 구성하고 개방이사는 2배수로 4명을 공천했다. 공천받은 이사 후보의 선임 여부는 서울신학대학교 이사회에서 최종 결정하게 된다.

공천부는 또 이날 8월 말로 임기가 만료되는 항존위원 공천도 결정했다. 유지재단 이사로 박재규 목사(남대전교회), 구교환 목사(은천교회), 이종윤 장로(신촌교회), 안보욱 장로(귀래교회), 감사는 이기응 목사(신광교회) 장광우 장로(성락교회)를 공천했다. 총회교육원 운영위원에 신현행 장로(임마누엘교회), 감사는 정성진 목사(열방교회) 신진섭 장로(서울교회)가 공천 받았다.

찬송가공회 이사는 전 총회장 유동선 목사(춘천중앙교회), 문준경전도사 순교기념사업회 운영위원으로는 송기훈 장로(대전중앙교회)를 공천했다.


■ 서울신학대학교 이사회
이  사-전병일 목사(정읍교회)  황인무 장로(서대문교회)  노성배 장로(임마누엘교회)  김남훈 장로(신촌교회)

■ 유지재단 이사회
 이  사- 박재규 목사(남대전교회)  구교환 목사(은천교회)  이종윤 장로(신촌교회)  안보욱 장로(귀래교회)
 감  사-이기응 목사(신광교회)  장광우 장로(성락교회)

■ 총회교육원 운영위원회
 위  원- 신현행 장로(임마누엘교회)
 감  사-정성진 목사(열방교회)  신진섭 장로(서울교회)

문준경순교기념사업회 운영위원회
 위  원-송기훈 장로(대전중앙교회)

■ 찬송가공회
 이  사-유동선 목사(춘천중앙교회)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