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코리아, 내달 18~19일 … 청년사역 런칭도

성경적이고 행복한 부부생활을 위한 콘퍼런스가 열린다. 알파코리아(대표 이상준 선교사)는 오는 8월 18~19일 분당 한소망교회에서 알파&결혼 콘퍼런스를 개최한다. 이번 콘퍼런스는 결혼 예비자들과 이미 결혼한 기혼자들을 대상으로 하며 기독교 교리를 기반으로 결혼의 본질과 결혼생활을 제시한다.

첫날 ‘알파의 역사와 원리’를 시작으로 ‘결혼코스의 바른 이해 및 적용’ 등 총 7개의 강의로 진행되며 목회적 돌봄 및 토크 등 목회자를 위한 강의도 준비되어 있다.  알파코리아 측은 “기독교 교리를 기반으로 그리스도인들이 진행하지만 비그리스도인이나 교회에 다니지 않는 사람들이 참여해도 무방하다”며 “모든 참가자들의 행복한 부부생활을 돕는 시간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또 콘퍼런스 둘째 날에는 청소년과 청년 사역을 위한 ‘알파코리아 필름 시리즈(AYFS)’ 런칭 행사를 진행한다. ‘알파코리아 필름 시리즈’는 청소년과 청년들을 위한 알파 동영상 강의로 재미있는 상황극과 세련된 영성으로 편집된 12개의 에피소드와 3개의 강의 동영상이 담겨 있다.

12개의 에피소드는 ‘삶:이게 다일까?’, ‘예수님:그분은 누구신가?’, ‘십자가:예수님은 왜 죽으셨을까?’, ‘교회:교회는 무엇이며, 전도는 어떻게 해야 할까?’ 등이다. 런칭 행사에서는 모든 참가자들에게 만찬과 AYFS 사역 노하우를 담은 USB를 제공한다.

등록비는 12만 원이며 모든 참가자들에게는 기본교재 10권이 제공된다.

문의:02)586-9211~3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