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65회기 1차 실행위원회

전국장로회(회장 김동원 장로)는 지난 6월 21일 유성 레전드호텔에서 제65회기 제1차 실행위원회를 열고 제47회 수양회 일정 등 주요 현안을 논의했다.

전국에서 131명의 회원이 모인 이날 실행위는 회장 김동원 장로의 사회로 부회장 고영만 장로의 기도, 개회선언, 서기 김재홍 장로의 총회 회의록 낭독, 총무 최명현 장로의 경과보고, 회계 김진용 장로의 회계보고, 안건토의 등으로 진행됐다.   

안건토의에서는 제47회 수양회의 일정과 장소 등을 확정했다.

전국장로회 수양회는 ‘예수님께 주목하자’는 주제로 오는 8월 30일부터 9월 1일까지 2박 3일간 횡성 웰리힐리파크(구 성우리조트)에서 열기로 했다.   

강사는 총회장 여성삼 목사(개회예배)와 부총회장 신상범 목사(폐회예배)를 초청키로 했으며 특별집회와 새벽집회의 강사는 섭외 중에 있어 추후 보고키로 했다. 수양회 참석 대상은 교단 장로부부이다. 수양회와 관련해 미진한 사항은 임원회에 위임했다.

이날 개회예배는 부회장 강환식 장로의 사회로 전 회장 정진화 장로의 기도, 고문 정권 장로(남천교회)의 말씀 등으로 진행됐다.

‘예수님의 생각’이란 제목으로 말씀을 전한 정권 장로는 “늘 긍정적이고 올바른 생각을 품어 성결하고 아름다운 인생을 살아갈 것”을 강조했다. 정권 장로는 또 “예수를 깊이 생각하라는 말씀대로 모든 일에 먼저 예수를 생각할 때 모든 문제의 해답을 얻고 온전한 그리스도인의 삶을 살 수 있다”고 역설했다.   

말씀 후에는 중보기도위원장 안보욱 장로의 인도로 ‘나라와 민족’ ‘전국장로회와 교단 발전’ 등을 위해 기도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