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1일, 학과 소개 및 전공 체험도

서울신학대학교(총장 유석성 박사)는 오는 5월 21일 수도권 지역 청소년들을 대상으로 진학과 진로를 체험할 수 있는 일일 캠프를 연다. 이날 캠프는 신학과를 비롯한 사회복지학과, 보육학과, 관광경영학과 등 서울신대에 개설된 모든 학과별 전공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신학과는 학과를 소개하는 토크쇼와 단막극을 진행하며 사회복지학과는 전공 박람회로 사회복지의 모든 것을 소개할 예정이다. 보육학과와 관광경영학과는 모의수업 프로그램과 합격을 부르는 면접 이미지 메이킹 수업을 선보인다.

또 영어과와 중국어과, 일본어과는 어문계열의 특성을 살려 팝송교실, 중국의 차 문화 체험, 일본어과 진로진학 탐방교실을 연다.

기독교교육과와 유아교육과는 인성교육 체험과 유치원 교사 체험 시간을 준비했으며 교회음악과와 실용음악과는 각 전공별 체험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 대학입시 준비를 위한 논술교실도 개설된다. 각 학과 선배들도 참여해 학과의 특성을 알리고 홍보에 동참할 예정이다.

신청은 서울신학대학교 입학처 홈페이지(http://ipsi.stu.ac.kr)에서 가능하며 오전 10시 30분부터 등록 후 학교 소개 및 선배들과 함께 하는 시간, 전공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된다. 점심식사 후에는 희망자에 한해 입시설명회와 컨설팅, 학생부 모의면접에 참여할 수 있다.

문의:032)340-9407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