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세대 리더십 캠프, 강사 박미숙 목사

청소년들을 위한 ‘2016 차세대 리더십 캠프’가 지난 1월 26일 서울신학대학교 성봉강당에서 열렸다. 이번 캠프는 10대들을 위한 특강과 영성을 바탕으로 한 뮤지컬, 주강사의 집회로 진행되었다.

초등학생 5학년부터 고등학생까지 100여 명의 초교파 청소년들은 캠프기간 동안 뜨거운 찬양과 기도로 성봉강당을 가득 메웠으며 함께 참석한 40여 명의 교사와 학부모들도 함께 중보기도했다.

‘Wake Him Up(막 4:35~41)’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캠프는 예수사역영성훈련원 대표 박미숙 목사가 집회를 인도했다. 박 목사는 실제적인 영적 전투를 비롯한 영적 승리의 비결을 강조했다. 박 목사는 청소년의 눈높이에 맞는 쉽지만 강력한 설교로 집회를 인도했으며 많은 청소년들이 하나님의 임재 안에서 회개하며 그리스도인의 삶에 합당한 열매를 맺을 것을 결단했다.

이어 성정민 목사(두란노 아버지학교)는 청소년들에게 올바른 성경적 관점을 가지고 문화와 미디어를 접해야 한다며 영적 분별력을 키우라고 강조했다. 또한 10대 청소년으로 이루어진 엑시엄 뮤지컬 팀은 창조, 타락, 구속의 복음적 메시지를 담아 저녁 집회 열기를 더했다.

이번 집회를 주최한 예수사역영성훈련원은 이번 캠프에 이어 후속 프로그램으로 리더스쿨 및 비전트립을 계획하고 있으며 차세대 리더십 캠프는 매년 열릴 예정이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