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회 교육부, 특별자료 제공

총회 교육부(부장 이성관 목사)는 7월 교육의 달을 맞아 교회교육주일에 활용할 수 있는 특별자료를 교육국 홈페이지(www.eholynet.org)를 통해 제공했다.

교육의 달 자료집은 ‘우리 아이들은 복음을 만났습니까’라는 제목으로 7월 12일 교회교육주일에 시행할 수 있는 교사헌신예배, 여름캠프 발대식 등 교우들이 함께 교회교육주일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자료를 수록했다. 

‘교회교육 주일 하루 보내기’는 시간대별로 진행할 프로그램을 자세하게 소개하고 있다. 12시 ‘복음캠프 나눔터’는 여름 교육교재 안내, 교육 내용, 교재 소개, 기도제목 등을 나누고 오후 2시에 교사헌신예배, 오후 3시는 여름캠프 발대식 등을 통해 여름교육 찬양·율동 등을 선보이도록 했다. 오후 4시에는 여름 꽃 만찬으로 교제를 나누도록 돕는다.

교육부장 이성관 목사는 “혼란스럽고 갈피를 못 잡는 시대에 오직 복음만이 길이고 진리이고 생명이라고 가르쳐야 한다”며 “이번 여름캠프 교육을 통해 우리 아이들이 구원으로 임하시는 예수그리스도의 사랑을 경험하고 믿음으로 응답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고 말했다. 

한편 BCM 여름교육 홈페이지(summer.eholynet.org)에서 여름교육 주제해설 및 강습회의 모든 강의 자료를 받아볼 수 있다.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