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님의 약속·예수님 비유를 말하다

세계를 움직이는 기독교 작가들이 믿을 수 없을 만큼 단순한 글로 하나님의 약속 가운데 살아가는 방법과 예수님의 비유들이 지닌 능력을 우리들에게 말한다.
도서출판 가치창조에서 하나님의 약속과 예수님의 비유에 대한 기독교의 대표적인 영성 작가들의 글을 성경말씀과 함께 엮어 발행했다.

모두 100여명에 이르는 영성 작가들은 수많은 저술을 통해 익히 잘 알려진 인물들로 이들은 인류를 사랑하는 하나님의 약속의 말씀과 2000년간 그리스도인들에게 감동을 전해 온 예수님의 비유를 재발견하도록 이끈다.

주님의 탄생과 죽음, 부활, 구원, 용서, 그리고 믿는 자의 삶과 두려움과 염려, 고난의 때에 우리가 붙잡아야 할 하나님의 약속을 상기시켜 준다. 하나님의 인도와 그분의 능력이 필요할 때 우리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 영원한 삶과 주님의 다시 오심에 대한 약속 앞에 우리는 어떻게 살아가야 하는지 묵상하게 된다. 또한 예수님의 비유 속에서 선포된 하나님 나라, 따름, 섬김과 순종, 이웃사랑, 겸손과 감사, 영적생활 등을 다시한번 생각하게 한다.

대표적인 영성작가들의 고백인 만큼 간결하고 짧은 문장이지만 깊은 묵상 없이는 담겨질 수 없는 내용으로 깊은 곳에서 건져 올린 샘물의 청량함을 느끼게 될 것이다.
<가치창조/245쪽/각9500원>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