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밀한 권위자
40여년간 영국성서유니온선교회에서 청소년을 이끈 에릭 내쉬. 존 스토트 등 영국교회 지도자 10명이 그를 회고했다. 캠프사역을 통해 영국 사회 각 분야에 그리스도께 헌신한 수많은 지도자를 배출한 그의 양육은 예수 그리스도의 친밀한 권위를 닮아있다. 조용하면서도 강력한 영향력을 미친 사역 증언을 들어보자.
존 에디슨 외 9명/성서유니온선교회/232쪽/8천원

네 믿음을 보이라
규장이 30권으로 발간할 찰스 스펄전 시리즈 첫 권. 말씀에 뿌리를 둔 청교도 신앙을 설교자 스펄전은 이 책에서 참된 믿음의 회복을 촉구한다. 자신을 믿고 세상을 믿고 이성을 믿는 우리의 속마음을 헤집고 구원 얻는 믿음,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는 믿음으로 이끈다. 100년전 설교지만 지금도 살아있는 성령충만한 지성적 복음전도 메시지를 듣게 될 것이다.
찰스 스펄전/규장/256쪽/1만원

Mr.P 예수를 만나다
인터넷과 방송매체가 발달한 현대에 포르노(P)는 모든 사람들에게 피하기 힘든 유혹이다. 이 책은 포르노에 중독된 사람(Mr.P), 즉 왜곡된 성문화에 노출되어 있는 그리스도인을 위한 책이다. 저자는 거룩한 성이 왜곡된 현상을 구체적 경험 사례를 통해 말하며 그러한 시험을 이기고 진정한 자유를 어떻게 얻을 수 있는지 안내한다.
크레이그 그로스/두란노/212쪽/9천원

제국의 신
제국은 강대한 힘으로 세상을 끌고 간다. 우리 시대 신은 제국의 봉사자인가, 대항자인가? 최근 세계교회협의회와 세계개혁교회연맹 등이 주목하는 ‘제국’을 신학적 의제로 택해 성공회대 신학연구원이 수차례 학술모임을 통해 우리 시대 제국의 모습과 제국의 신에 대해 묻고 답한 결과물이다.
성공회대 신학연구원/동연/366쪽/1만6천원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