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수님이 최고야
엄마가 자녀에게 보여주고 들려주는 예수님 이야기. 국제성경통독원이 어린이를 위해 형형색색의 동화그림과 함께 예수님의 탄생에서 부활까지의 내용을 한글과 영어로 담았다. 함께 제공되는 CD에는 재미있는 동화구연 동영상이 담겨 있어 눈과 귀로 동시에 성경이야기를 배울 수 있다. 부모를 위해 그림 배경설명과 책읽어주기 도움말이 실려 있다.
국제성경통독원/24쪽/8900원

완벽한 삶의 균형을 잡아라
바쁜 일상 균형 잡힌 삶은 쉽지 않다. 저자는 신체, 일, 사회, 정신 등 삶의 모든 부분에서 균형을 찾는 방법과 전략을 밝힌다. 목표를 성취하기 위해 더 열심히 노력하기 보다는 편안하고 균형잡힌 삶을 이끌어야 하며 완벽한 균형은 외부 상황이 아니라 자신에게 달려 있다고 저자는 강조한다. 사례와 도표, 실습도구 등은 독자 스스로 삶의 균형을 찾도록 이끈다.
풀 윌슨/아시아코치센터/304쪽/1만2천원

머리 사냥꾼에서 교회 개척자로
20세기 중반까지 산 사람의 목을 자르던 나가 민족. 13개 부족 100만여명 중 90% 이상이 하나님을 만나 회개하고 변화되었다. 이 책은 인도와 미얀마 국경 고산지대에 가려진 땅 나가랜드에서 일어난 기적과 대부흥에 관한 현장 보고서다. 사실에 기초한 정확한 서사와 거듭난 그리스도인의 감동, 생생한 기적의 현장이 담겨 있다.
폴 해터웨이/홍성사/187쪽/8천원

하나님 안에서 부자되기
저자는 크리스천 재정관리 전문가로서 신앙적 성찰과 다양한 경험을 통해 얻은 그리스도인의 재정관리 방법론을 전한다. 금융시대를 살아가는 그리스도인에게 지출, 부채, 증식, 재정설계 등에 관한 재정관리 제언은 재정에 대해 친숙하고 편리하게 접근할 수 있게 한다. 하지만 저자는 재물을 대할 때 청지기의 관점을 잃지 말 것을 당부한다.
이성준/요단/267쪽/1만원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