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남지방회는 지난 2월 12일 순천연향교회에서 제9회 정기 지방회를 갖고 신임 지방회장 윤세광 목사(순천연향교회)를 선임했다. 이날 지방회는 윤세광 목사의 사회와 장무웅 장로의 기도, 김광운 목사의 설교, 윤재중 목사의 축도로 개회예배를 드린 후 대의원과 평신도 단체 대표 등 7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회무가 진행되었다.

이날 지방회는 지난해 성결교회 100주년 대회를 통해 지방회 모든 성결인들이 하나로 단합될 수 있었다고 평가하고 올해 지방회에서 교회개척과 선교 활동의 활성화를 다짐했다. 특히 전도부 주관으로 4월에 전도폭발 훈련 강사를 청빙하여 지방회 차원에서 훈련을 실시키로 했다. 이를 통해 지방회는 각 교회들이 10% 이상씩 성장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키로 했다. 또한 작은 교회의 수리를 위해 지방회 차원에서 지원하는 문제 등 다양한 협력 방안도 논의했다.

이날 임원선거는 모든 임원이 단독 입후보한 가운데 무투표로 당선이 공포되었다.
다음은 임원 명단. 지방회장/윤세광 목사(순천연향), 부회장/전영대 목사(광천) 김정호 장로(강진제일), 서기/박홍식 목사(장흥고마), 부서기/조용형 목사(사랑의), 회계/김정호 장로(강진제일), 부회계/배송규 장로(함평해은).

저작권자 © 한국성결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